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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Notice

제목 아이노비아 추석연휴 고객지원센터 업무일정 공지 안내
작성자관리자
등록일2021-09-13조회수99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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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센터 업무일정

 - 2021년 9월 16일 (목) 13:00 업무 종료

(※ 연휴기간 센터 모든 업무는 일시 중단 됩니다.)


 - 2021년 9월 23일 (목) 10:00 업무 개시


▶ 택배업무일정

 - 2021년 9월 15일 (수) 입고분 까지 서비스 출고.

(이후 입고 건 부터는 9월 23일(목) 부터 출고 되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추석 연휴로 인하여 택배사 배송 지연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리며,
행복과 사랑이 넘치는 한가위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