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Notice
제목 | GTX1660Ti 이슈 관련 사과 말씀 드립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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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 ||
등록일 | 2021-03-25 | 조회수 | 1778 |
첨부파일 | |||
------------------------------------------------------------------------ 안녕하세요? 아이노비아 고객지원센터 입니다.
금번 INNO3D 지포스 GTX 1660 Ti D6 6GB 백플레이트 21년도 10 주차 제품 메모리 방열판 및 써멀패드 들뜸 이슈로 논란이 일어나 믿 고 성원해 주시는 모든 고객님께 혼란을
드린 점 고개 숙여 깊은 사과 드립니다.
본 INNO3D 지포스 GTX 1660 Ti D6 6GB 백플레이트 제품은 메모리 방열판과 써멀패드가 없었던 제품이나 21년도 10주차 생산 분은 쿨 링 시스템을 보강하여 출시된 제품 입니다.
또한 타사와는 다르게 방열판을 압력으로 눌러서 밀착시키는 공법을 사용하여 고정되기
때문에 압력 저하로 들뜸 현상이 발생된 것이며 주의하고 제조사와 면밀히 공동 대응하여 신속한 문제 해결이 될 수 있도록 약속 드리고 미 판매 분
제품은 전량 회수 하겠습니다. 앞서 말씀 드린 모든 이유를 막론하고 서비스 대응 및 제품 이용에 혼란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본 제품을 구매해 주신 고객님께는 환불 요청시 환불과 믿고 계속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는
부족 하지만 마음을 담아 상위 INNO3D 지 포스 RTX 2060
D6 6GB 제품군으로 업그레이드 보상을 진행 하고자 합니다.
다시한번 아이노비아를 믿고 성원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혼란을 드린 점 사과 드리며, 환불 절차 및 RTX 2060 업그레이드 절차에 대해 안 내 드리겠습니다. 모델 : INNO3D 지포스 GTX 1660 Ti D6 6GB 백플레이트 제품 ( 21년도 10 주차 생산 제품 ) 생산주차 확인방법 : - 환불 접수 - 환불 일정 : 3월 25일 ~ 4월 25일 접수 방법 1.
고객센터 접수 (시리얼정보 필요) 2.
본 제품 구매처 반품 후 구매처를 통해 환불.
- 업그레이드 접수 - 업그레이드 일정 : 4월 1일 ~ 5월 31일 접수 방법 : 대상제품 입고.
- 고객센터 입고방법 – 방문입고 : 업무시간내 고객센터 방문 택배입고 : 고객센터 로젠택배 착불 발송 (성함,
연락처, 주소지, 업그레이드 또는 환불 요청사항
내용 기재하시어 입고)
주소지 :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55-20 에이스하이테크시티 1동 507 - 1호 아이노비아 앞 연락처 : 1522-8793 고객센터 업무시간 : 평일 오전 9시 30분 ~ 17시 30분 (점심시간 : 13시~14시)
다시한번 아이노비아를 믿고 성원해 주시는 고객님께 혼란을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아이노비아 임직원 일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