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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Notice

제목 GTX1660Ti 이슈 관련 사과 말씀 드립니다.
작성자관리자
등록일2021-03-25조회수1778
첨부파일  

죄송합니다. 사과 말씀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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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아이노비아 고객지원센터 입니다.

 

금번 INNO3D 지포스 GTX 1660 Ti D6 6GB 백플레이트 21년도 10 주차 제품 메모리 방열판 및 써멀패드 들뜸 이슈로 논란이 일어나 믿

고 성원해 주시는 모든 고객님께 혼란을 드린 점 고개 숙여 깊은 사과 드립니다.

 

INNO3D 지포스 GTX 1660 Ti D6 6GB 백플레이트 제품은 메모리 방열판과 써멀패드가 없었던 제품이나 21년도 10주차 생산 분은 쿨

링 시스템을 보강하여 출시된 제품 입니다.

 

또한 타사와는 다르게 방열판을 압력으로 눌러서 밀착시키는 공법을 사용하여 고정되기 때문에 압력 저하로 들뜸 현상이 발생된 것이며

 주의하고 제조사와 면밀히 공동 대응하여 신속한 문제 해결이 될 수 있도록 약속 드리고 미 판매 분 제품은 전량 회수 하겠습니다.

 

앞서 말씀 드린 모든 이유를 막론하고 서비스 대응 및 제품 이용에 혼란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본 제품을 구매해 주신 고객님께는 환불 요청시 환불과 믿고 계속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는 부족 하지만 마음을 담아 상위 INNO3D

포스 RTX 2060 D6 6GB 제품군으로 업그레이드 보상을 진행 하고자 합니다.

 

다시한번 아이노비아를 믿고 성원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혼란을 드린 점 사과 드리며환불 절차 및 RTX 2060 업그레이드 절차에 대해 안

내 드리겠습니다.
 

- 대상 -

모델 : INNO3D 지포스 GTX 1660 Ti D6 6GB 백플레이트 제품 ( 21년도 10 주차 생산 제품 )

생산주차 확인방법 :

123.jpg

 

- 환불 접수 -

환불 일정 : 3 25 ~ 4 25

접수 방법

1.     고객센터 접수 (시리얼정보 필요)

2.     본 제품 구매처 반품 후 구매처를 통해 환불.

 

- 업그레이드 접수 -

업그레이드 일정 : 41~ 531

접수 방법 : 대상제품 입고.

 

- 고객센터 입고방법

방문입고 : 업무시간내 고객센터 방문

택배입고 : 고객센터 로젠택배 착불 발송

(성함, 연락처, 주소지, 업그레이드 또는 환불 요청사항 내용 기재하시어 입고)

 

주소지 :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 55-20 에이스하이테크시티 1 507 - 1호 아이노비아 앞

연락처 : 1522-8793

고객센터 업무시간 : 평일 오전 9 30~ 17 30 (점심시간 : 13~14)

 

다시한번 아이노비아를 믿고 성원해 주시는 고객님께 혼란을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아이노비아 임직원 일동